Views: 270
0 0
Read Time:45 Second
  • VOD (Netflix)
  • 2021. 01. 22.

평가: 3/5

레이디스 나잇은 아메리칸 파이 류의 미국식 성인 코미디 영화를 여성 중심으로 한번 비튼 영화입니다. 대학생 시절에 만나 우정을 쌓은 친구들이 주인공 제스의 결혼을 맞아 질펀한 처녀 파티를 계획하지만, 급작스러운 사고에 휘말리면서 발생하는 해프닝에 대한 이야기이지요.

놀랍게도, 이 영화의 캐스팅은 눈이 돌아갈 정도로 화려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블랙 위도우로 잘 알려진 스칼렛 요한슨과 함께, 미국 오리지널 SNL 의 출연자이기도 한 코미디언 케이트 맥키넌, 질리언 벨 등이 공동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단역으로 데이 무어까지 등장할 정도로 출연진의 면면은 화려합니다.

하지만, 미국의 성인 코미디 영화가 그러하듯, 내용은 좀 진부한 편입니다. 성적인 농담은 기본이고 캐릭터들의 과장된 연기나 설정은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분명 거부감이 들 수 있겠지요 – 저는 언제나 그렇듯 그냥 그러려니 하고 봤습니다만.

영화는 전체적으로 산만합니다. 스칼렛 요한슨의 연기는 좋은 편이고, 아마 극의 중심을 잡아주길 원했던 것 같습니다만, 오히려 그런 중신추 역할을 하는 바람에 좀 섞이지 못한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연기는 꽤나 망가진 캐릭터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