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s: 2437
0 0
Read Time:39 Second
  • VOD (Netflix)
  • 2022. 05. 29.

평가: 4/5

실존 인물을 바탕으로 한(영화 시작 전 이 영화는 전기 영화나 실화 바탕 이야기는 아니라고 선을 긋기는 합니다만) 인도의 여성 인권 및 사회 문제를 다룬 영화인 강구바이 카티아와디는 한국의 영화 관객들에게 익숙한 발라우드 식의 흥겨움은 없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 중간에 춤과 노래가 없는 건 아닙니다. 사랑하는 남자에게 속아 유곽에 넘겨진 주인공이 일대 거리를 통솔하는 리더가 되어 정계에 까지 영향력을 발휘해 성 노동자들의 인권 문제를 정면으로 지적하는 자리까지 올라서는 일대기를 그리고 있는 이 영화는 다루는 주제에 비해 그렇게 심각하지도, 그렇다고 해서 마냥 가볍지도 않은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구바이를 연기한 배우 알리아 바트 Alia Bhatt 의 연기는 매우 좋습니다. 주인공의 강하지만 여린 면모를 과하지 않게 잘 표현했다고 생각되는데다, 중간에 몇 안되는 춤과 노래 장면에서의 퍼포먼스도 인상적이었거든요. 기회가 된다면 그의 다른 작품들도 찾아서 보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C&C Remastered Image Previous post 커맨드 앤 컨커 리마스터 컬렉션
인터셉터(영화) 포스터 Next post 인터셉터 Interceptor (2022)

Average Rating

5 Star
0%
4 Star
0%
3 Star
0%
2 Star
0%
1 Star
0%

One thought on “강구바이 카티아와디 Gangubai Kathiawadi (2022)

Comments are closed.